코레일 핫라인

노무법인 신영 소개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하는 노무법인

신영은 직원이 행복하고,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있습니다.
신영은 정부부처 산하 공공기관, 국내 대기업, 외국계 기업 등에 대한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실태 조사를 다수 수행해 왔습니다.
직장 내 괴롭힘 사건 입증 경험과 다수 실무 경력을 갖춘 전문 공인노무사로 구성된 ‘전담 대응팀’이 코레일과 함께할 것입니다. 코레일 내 직장 내 괴롭힘·성희롱 상담 및 고충처리를 도맡아 구성원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일 것입니다.

신영은 ‘다르게’ 접근하는 방법을 고민합니다.
직원의 감정 상태, 몰입 수준을 적시에 파악하고 경청하는 신영은 향후 피드백과 해결책을 제시함에 있어서 구성원이 직면한 각종 고충에 대한 상황을 진단하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증거자료를 수집해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는 데 조력할 것입니다.

신영은 ‘공정성’과 ‘전문성’에 기한 관련자 인터뷰를 통해 조직문화, 커뮤니케이션 등을 종합적으로 점검하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신고사항을 면밀하게 검토하고 더 자주 듣는 것은 더 나은 통찰로 이어질 것입니다.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전화, 이메일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한 문의 및 접수가 가능합니다.
믿고(信) 오랫동안(永) 벗으로 함께할 노무법인 신영은 코레일과 함께 행위자의 괴롭힘 재발, 보복 예방과 실질적인 후속조치 지원에 힘쓰겠습니다.
외부고충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