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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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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를 위반한 경우 관련법에 의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피워크센터의 챗봇, 온라인 및 유선상담은 한국철도공사 임직원을 위한 서비스이므로,

한국철도공사 임직원이 아닌 경우 이용할 수 없습니다. 


부정부패 신고는 코레일홈페이지>고객지원>부패추방센터

(https://info.korail.com/mbs/www/subview.jsp?id=www_050313000000) 

열차이용 불편 및 불만, 제안 사항은 코레일 홈페이지>고객지원>고객의소리

(https://info.korail.com/mbs/www/jsp/voc/fe/login/NR_loginForm.do)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코레일 임직원이 아닌 분이 직장 내 괴롭힘으로 상담을 받고자 하는 경우

고용노동부 지정 직장 내 괴롭힘 민간상담센터

(사)여성노동법률지원센터(http://www.yeono.org ☎ 0505-055-1350),

대전여민회(https://tjwomen.or.kr ☎042-257-3538)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게시된 상담글은 해피워크센터 관리자만 확인할 수 있으며,

게시물 작성 시 비밀번호를 입력하기에 내용이 공개적으로 노출되지 않습니다. 

상담내용은 해피워크센터에서만 보관하며 당사자의 동의가 없으면 공사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전화상담 시 정확한 상담을 위해 상담내용은 녹음됩니다.

녹음내용은 해피워크센터가 상담일지를 작성, 보관하는 것에만 활용되며, 공사로 전달되지 않습니다.

당사자가 상담한 고충을 본사에 알리기를 원하실 때에도 녹음본이 아닌, 저희 해피워크센터가 작성한 상담일지가 본사에 전달됩니다.​ 

온라인에 상담을 게시한 후 답변이 완료되기 전에는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답변이 완료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게시물 등록이 되지 않거나 챗봇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happy1@happywork.kr로 오류 내용을 기재하여

보내주시면 담당자가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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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피워크 센터 관리자 메일인 happy1@happywork.kr 로 문의메일을 남겨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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