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괴롭힘·성희롱 고충처리 신고상담창구 '핫라인' 이용 안내

홈 > 해피워크센터 > 공지사항
공지사항

코레일 괴롭힘·성희롱 고충처리 신고상담창구 '핫라인' 이용 안내

341 2023.05.18 13:15

안녕하십니까. 코레일 외부고충센터 입니다.


노무법인 신영과 코레일이 협력하여 운영하는 코레일 괴롭힘·성희롱 고충처리 홈페이지가 문을 엽니다.


신영은 '코레일 재직 직원'이 직면한 고충 상황을 진단하고 각종 정보 제공을 지원합니다. 


핫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전화, 이메일 등 다양한 창구를 통한 문의가 가능합니다. 


전화 상담이 어려운 분들은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 보다 편리하게 전문가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고·상담하기' 페이지에서 괴롭힘, 성희롱 피해사실 및 고충처리 관련 상담을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게시글 등록 후에는 평일 기준 24시간 이내로 전문 공인노무사로 구성된 전담 대응팀의 답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답변은 메일로 전달되오니, 게시글 작성 시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재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외에도 핫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코레일의 존중일터 만들기 활동 소식을 접하실 수 있고, 


‘이슈 및 보도자료’ 페이지에서는 괴롭힘, 성희롱 관련 보도 자료가 월 2회 업로드 됩니다.


신영은 직장내 괴롭힘, 성희롱 상담 및 고충처리를 도맡아 코레일 재직 구성원 내면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실질적인 후속조치 지원에 힘쓸 것입니다.  


문의사항은 korail@shrm.co.kr 로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상담: 코레일 외부고충센터 070-4948-3322 (평일 13시~17시)

이메일 문의: korail@shrm.co.kr




외부고충센터